분석
01
01
자사와 경쟁사를 포함한 유사 산업군의 이용량과 패턴을 분석하여
과거와 현재의 성과분석과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기반 데이터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.
과거와 현재의 성과분석과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기반 데이터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.

분석
02
02
검색은 고객의 방문목적을 의미하는 가장 좋은 데이터입니다.
자사의 검색어 뿐만 아니라 경쟁업체와 산업군 선두업체에서 검색된 데이터를 바탕으로
상품 선별, 사이트 구성 변경, 단기 미래 상품 등록 등 기업 호라동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상품 선별, 사이트 구성 변경, 단기 미래 상품 등록 등 기업 호라동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